본문 바로가기
건강

롱 코비드, 코로나 후유증 극복 영양제. 이거 하나면 된다!

by prestigee 2022. 9. 7.

코로나를 앓았던 환자의 80%가 완치가 되었어도 완치가 아닌 코로나 후유증, 즉 롱 코비드로부터 고통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글은 코로나 후유증 극복에 필요한 모든 성분을 가지고 있는 영양제를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롱 코비드, 코로나 후유증으로 대표적인 것들은:

1. 면역계의 과항진으로 인해 피로, 무기력증, 두통

2. 폐손상으로 인한 지속적인 기침

3. 신경계 독성 유발로 인한 미각/후각/청각 등 신경계 손상

 

롱 코비드 영양제 이거 하나면 해결 썸네일
롱 코비드 영양제 썸네일

롱 코비드가 심한 경우에는 장기가 독성을 띄는 등 당뇨 유발 및 악화, 치매 위험도 증가 등 무시무시한 후폭풍이 몰려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코로나 후유증은 해당 미국 국립 보건원 논문 자료에 따르면 최대 1년 동안 지속될 수 있다고 보고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후유증들을 손 놓고만 볼 수 없는 상황인데요. 이 모든 후유증을 극복할 수 있는 영양제는 바로 맥주효모입니다. 맥주효모의 주성분인 베타글루칸은 항암작용과 면역계 질환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기 때문에 코로나로 인해 손상된 면역 체계를 바로 잡아줍니다.

 

또한 맥주효모는 항산화 성분인 셀레늄 또한 함유하고 있는데 이 셀레늄은 신경 독성을 완화시키는 일등 공신으로 손상된 미각, 후각, 청각을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더불어 맥주효모는 고단백 질원이며, 다양한 비타민의 함유로 면역력 증진과 체력 회복으로 코로나 후유증으로 인한 피로와 무기력증 그리고 두통 완화를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코로나 후유증 극복을 위해 추천하는 맥주효모 제품은 나우푸드의 에피코르 플러스 이뮤너티 베지 캡슐입니다. 이름이 길지만 나우푸드의 맥주효모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에피코르 플러스 코로나 후유증 극복 영양제 바로가기

 

이 제품은 맛이 없고 매일 다량 섭취해야 하는 분말 형태나 환 형태의 제품군의 단점을 보완해 농축 진액으로 만든 제품이라 다른 제품처럼 10알씩 먹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더불어 맥주효모는 탈모에 매우 도움이 되기 때문에 탈모 개선을 위한 맥주효모 제품은 지난 글에서 확인해 주세요.

 

댓글